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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해 주는 사전점검, 체계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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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전제품의 상태를 미리 확인해 주는 사전점검, 체계적인 사후관리, 고객 맞춤형 케어 3단계 차별화.


LG전자가 가전제품 A/S(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입증했다.


LG전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지난해 이어 2년 연속으로 가전제품 A/S 부문 1위에 올랐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5 한국서비스.


3일 시에 따르면 행정서비스헌장은 행정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미흡한.


삼성전자서비스(대표 김영호·사진)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한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컴퓨터AS 부문 24년 연속, 휴대전화AS 부문 22년 연속 1위 선정이라는 금자탑을 쌓아올렸다.


삼성전자서비스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 아래 삼성전자 제품.


삼성전자서비스직원들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NSA)' 가전재품 애프터서비스부문에서 1위 달성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서비스[서울경제] 삼성전자(005930)서비스가 산업정책연구원이 발표한 '2025 국가서비스대상(NSA)'에서 가전제품 애프터서비스(A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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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은행 전경 한국 경제의 성장잠재력을 끌어올리기 위해선서비스산업의 구조적 전환이 필요하다는 한국은행 제언이 나왔다.


서비스산업의 전략화를 위해 '제조-서비스' 융합 트렌드를 반영한 산업정책의 상위 법적 기반 마련이 필요하다는 주장이다.


한국표준협회는 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국내·외 기업 및 학계 전문가들과 함께서비스산업 미래와 전략을 논의하는 '제10회서비스위크'를 개최했다.


한국표준협회 2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Limitless AX,서비스의 경계를 넘다'를 주제로 '제10회서비스위크'의 문.


한국표준협회는 3일 대한민국서비스산업의 품질수준과 기업별서비스개선 정도를 종합적으로 나타내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는 3일 대한민국서비스산업의 품질수준과 기업별서비스개선 정도를 종합적으로.


인공지능(AI) 기능을 대거 도입하며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결과다.


삼성전자서비스임직원들의 고객 만족도 1위 선정 기념 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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