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이미지투데이 [서울경제] K뷰티가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면서 올해 한국의화장품수출액이 처음으로 미국을 제친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해 글로벌 수출액 순위에서 한국이 독일을 꺾고 3위로 올라선 데 이어 현 추세대로라면 프랑스에.
오는 2030년에 110조원 규모로 커질 전망이어서 우리 기업들도 세계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지난 5월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및 국제건강산업박람회를 찾은 외국인 바이어와 관람객들이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이날화장품ODM 기업 한국콜마는 전장 대비 8.
83% 오른 9만9천800원으로 거래를 마쳤다.
성장세에 편승해화장품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연구개발(R&D) 역량 강화보다 브랜딩과 마케팅에만 의존하다 보니 경쟁력이 부재해 생존을 담보할 수 없다는.
태광산업은화장품·에너지·부동산개발 분야에 조(兆) 단위 자금을 투입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주력 산업인 석유화학과 섬유 업황 악화 속 사업 구조를 재편한다는 취지다.
태광산업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총 1조5000억원 가량을 투입하는 로드맵을 설정했다.
2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2025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국제건강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 헬스&뷰티위크)’가 외국인 관람객으로 붐비고 있다.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이너뷰티와 헬스 등 미용산업과 건강산업 관련 트렌드를 전시하는.
석유화학과 섬유 등 주력 사업 업황이 악화하는 상황에서 사업 구조 재편 없이는 미래 생존을 담보할 수 없다는 판단이다.
(사진=태광산업) 2025.
주력 산업인 석유화학과 섬유 업황이 극도로 악화하는 상황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