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하기 위한실태조사가 진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음 부동산 투기 목적의 농지 거래를 차단하기 위한실태조사가 진행됩니다.
서귀포시는 오는 11월까지 외국인 소유 농지와 타·시도 거주자 소유 통지, 농업법인 소유 농지 등 2만 3,000여 필지 4,900여 헥타르 농지를 대상으로 실제 경작 여부.
경우 농업경영 여부조사와 더불어 농지소유 요건의 준수 여부도 확인해 중점적으로 관리할 예정이다.
서귀포시는 이번 농지이용실태조사결과에 따라 농지 무단 휴경, 불법 임대차 및 불법전용 등의 농지법 위반사항이 확인될 경우, 농지처분의무부과, 처분 명령 등.
서귀포시가 오는 11월까지 농지 이용실태조사를 실시합니다.
조사대상은 외국 국적자와 관외 거주자 소유 농지와 최근 5년 이내 소유권 변동 농지, 농업법인 소유농지 등 2만3천여 필지입니다.
서귀포시는 실경작 여부와 불법 입대차 등을조사하고 농업법인의.
인천시는 제6기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을 위해 오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시민 6천명을 대상으로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20일 알렸다.
지역사회보장계획은 4년 단위 지역 복지 중장기 계획으로, 제6기는 2027년부터 2030년까지 시행된다.
이번조사는 IT, 헬스케어, 제조, 공공기관 등 다양한 산업군을 포함해 B2B 기업들의 링크드인 운영 현황과 향후 전략을.
인권침해·비리실태및 인권에 대한 인식을 파악하고 대응 방안 모색을 위해 2025년 체육인 인권침해·비리실태조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실태조사는 7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비장애인 학생 선수, 프로 및 실업팀 선수, 지도자, 심판 등 17만여 명의.
언행과 판정 과정이 선수들에게 불편을 초래하고 있다는 현장 목소리가 접수됨에 따라, '심판 언어·행동문화 설문조사'를 실시해 객관적실태를 파악하고 개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선수협은 결과를 바탕으로 심판위원회와의 대화 창구를 열고, 상호 신뢰.
루게릭병(근위축성측삭경화증, ALS) 치료제 ‘뉴로나타알’과 관련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를 위한 임상시험실태조사계획을 공식 통보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실태조사는 올해 품목변경허가 신청 이후 진행되는 공식적인 심사 절차 중.
부산시교육청이 학교폭력실태조사결과를 제대로 공표하지 않는다는 지적이 부산시의회에서 제기됐다.
부산시의회 부산시의회 이종환(강서1) 의원은 19일 “‘학교폭력 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학교폭력실태조사를 연 2회 이상.
조사를 통해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경영 현황과 어려움을 자세히 파악해 현장에 맞는 지원 정책을 수립하고자 한다"며 "정확하고 실효성 있는 정책 마련을 위해 생업에 바쁘시더라도실태조사에 적극 협조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