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위에너지에 대한 문의 및 궁금사항을 도와드립니다.

질문 및 답변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는 지역

test 0 48

게이자이신문 등에 따르면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는 지역내 해수담수화센터에 연간 발전량 88만kWh(킬로와트시) 용량의 삼투압발전설비를 설치해 5일 가동에 들어갔다.


개발청은 29일 새만금 국가산업단지 내 케이지모빌리티커머셜 군산 제2공장 지붕에 3.


3메가와트 피크(MWp)의 자가용 태양광발전설비에 대해 개발행위허가를 승인했다.


허가된 태양광설비는 연간 4000메가와트시(MWh)의 친환경 전력을 생산할 수 있는 규모다.


중해마루힐군산모델하우스


소통 간담회를 열었다고 31일 밝혔다.


‘KOSPO 개방형 테크노브리지’ 사업은 남부발전이 운영하고 폐지 예정인 하동빛드림본부발전설비를 중소기업에 개방하여 국내에서 개발된 우수 제품의 성능을 검증하고 판로 개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끝) ▶제보는 카톡 okjebo.


회동하며 협상 타결을 위한 해법을 모색했다고 밝혔다.


김 장관은 24일(현지시간) 더그 버검 미국 국가에너지위원장을 만나 LNG,발전설비, 희귀광물 등 에너지 분야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미측은 규제 완화를 통한 한미 협력 확대 가능성을 언급하며, 우리 기업들.


남동발전은 이를 위해 기존 진출국에서의 사업 확대 외에 남미에서 아프리카에 이르는 지역의 재생에너지 신사업 진출을 꾀한다.


2040 비전을 제시한 바 있다.


재생에너지를 중심으로설비용량 24GW(현재 약 5.


5GW)를 확보해 50만명의 직·간접 일자리와 100조.


오는 10월까지 납품을 마칠 계획이다.


영광 낙월 프로젝트는 전남 영광군 낙월면 인근 해역에 대규모 해상풍력발전단지를 조성되는 사업이다.


이 단지의설비용량은 365㎿로, 5.


7㎿ 풍력발전기 64기가 해당 수역에 들어설 예정이다.


GS엔텍은 이번 프로젝트 납품이.


올해 최대전력수요가 지난해 8월 기록한 역대 최대치(97.


1기가와트(GW))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력공급 안정성과발전설비의 무고장 운전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의에는 경영진을 비롯해 전사설비운영책임자들이 참석했으며 △여름철 폭염 및.


미코파워 측은 이번 KESCO 검사 합격과 관련해 국내 연료전지 산업 자립과.


기후로 인해 올해 최대 전력수요가 지난해 8월 기록한 역대 최대치(97.


1GW)를 넘어설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전력공급 안정성과발전설비의 무고장 운전을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영진을 비롯해 전사설비운영책임자가 참석해 여름철 폭염 및 태풍 등 자연재해.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