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Delivering the news of We Energy

Download(brochure)

국제 비즈니스

천재 0 39
국제 비즈니스 기업가는 국제적으로 다른 마케팅 환경에 민감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마케팅 움직임을 균형 있게 조정하여 비즈니스에 최적의 결과를 추구합니다(Davis et al., 2017 ).그러나 국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활동은 환경의 역동적인 특성으로 인해 제품을 가지고 국제 무대에 진출하려는 많은 사람들에게 매우 경쟁이 치열합니다(Biraglia and Kadile, 2017 ).Lim et al., 2016 은 환경 요인은 예측할 수 없으며 대부분의 경우 지역 기업가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결정의 기초를 형성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새로운 미테스트 시장에 진출하는 방법에는 수출, 외국인 직접 투자, 합작 투자, 국제 파트너십을 포함한 여러 가지가 있으며, 이러한 모든 옵션은 시장에서 진출 가능한 것에 따라 실현 가능성을 묶는 것처럼 보입니다(Zwan et al. 2016 ). 예를 들어, 기술 변화와 문화적, 국제적 정부 법률과 같은 요소는 새로운 국제 무대에서 기업이 안정을 유지하도록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회고해보면 국제 마케팅 환경이 개발도상국의 기업가에게 미치는 영향은 국제 환경의 영향에 대한 많은 참고 자료와 연구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지나치게 강조할 수 없습니다. 다낭가라오케 다낭 유흥 카지노솔루션 성인용품 성인용품 솔랭토토 솔랭배팅/span> 롤토토/span> 롤배팅/span> 호치민불건마 무료웹툰 모음 소액결제 현금화 개인회생자대출 지피방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구글상위노출 구글상위노출 구글상단 카지노솔루션 카지노솔루션 먹튀사이트 제작 스포츠중계제작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