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를 높이
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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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8 21:57
명예를 높이려는 욕구는 또한 학자들의 동기 부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Dietz and Bozemann 2005 ). 이는 학술 대회 참여와 출판을 통해 연구 결과를 입증하는 주요 목표가 학술 환경에서 자신의 명예를 높이는 것이기 때문에 학술 생활에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러한 활동은 대학뿐만 아니라 산업계에서도 명예를 높이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Siegel et al. 2003 ). 대학-산업 간 상호 작용에 참여하는 것도 산업 주체들 사이에서 개별 연구자에 대한 신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Jacob et al. 2000 ). 그러나 이전 결과와는 달리 Goethner et al.( 2012 )은 명예의 예상 증가와 기업가적 의도 사이에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발견했습니다. 한 가지 설명은 기업가 정신이 산업계에서의 명예에만 혜택을 제공하는 반면, 기업가적 활동은 학계에서의 명예를 추가로 증가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Arvanitis et al. 2008 ).
사회에서 대학이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산업 주체와 함께 학계 외부의 지식을 활용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Liefner and Schiller 2008 ; Siegel et al. 2003 ). 발명품을 실제로 적용하려는 욕구는 학자들 사이에서 또 다른 동기 부여 요인입니다(Nilsson et al. 2010 ). 연구의 원래 목적은 새로운 지식을 실제적으로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학자들은 발명의 가능한 응용 분야를 탐색할 적절한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산업 파트너도 연구 결과의 잠재적 이점을 판단할 수 없어 학계와 산업 간의 기술 이전을 방해합니다. 이러한 대립은 문헌에서 과학 대 시장 격차라고 합니다(Hellman 2005 ). 학자들의 기업가적 의도는 이 격차를 메우고 기술을 시장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분사 회사에서 발명가는 산업 파트너의 피드백에 따라 학계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유연한 조건에서 개발 프로세스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발명품을 실용적으로 사용하고 사회에 이익을 제공하려는 욕구가 달성될 수 있습니다(Nilsson et al. 2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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