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과 정치
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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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23 17:46
하지만 Noko Jeans 벤처의 측면이 Lazzarato의 주장에 대한 자격을 부여할 수 있을까요? 원문은 '정치적 기업가의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정치적 기업가가 이 새로운 경제적 형성을 알고 있으며 '시민 소비자'의 관리를 중심으로 의식적으로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Noko Jeans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을까요? 사실, 상황을 볼 때, 이 벤처는 적절히 대담한 사업 계획과 결합된 잘 조율된 홍보 캠페인처럼 보입니다.
이 제안은 2011년 10월 14일 예테보리 대학교에서 열린 공개 세미나에서 더 자세히 논의되었으며, 저자는 이 세미나에서 Noko Jeans의 창립자들을 인터뷰했습니다. 그러한 기업가들은 사업과 정치, 기업가 정신과 행동주의의 붕괴에 대해 얼마나 성찰하고 있을까요? 세 명의 공동 창립자 중 한 명인 Jakob Ohlsson은 Noko Jeans 이니셔티브가 사업과 정치의 위에서 언급한 구분에 대해 다소 불가지론적이었다고 말합니다. Ohlsson은 다음과 같이 계속합니다.
"JO: 우리는 돈을 벌고 싶었고, 북한을 바꾸고 싶었고, 의류 산업 전반에 대한 토론을 만들고 싶었어요. 당연히 재밌었어요. 이 프로젝트에 적합한 언어를 찾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었어요. 심각한 문제거든요. 북한에는 강제 수용소가 있고, 그곳에서 일어나는 일 중 많은 것이 끔찍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동시에 우리는 작은 것들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좀 더 긍정적인 것을 만들고 싶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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