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론적 관점
천재
0
123
09.26 19:02
영국으로의 나이지리아인의 이주: 이론적 관점
아프리카와 세계 다른 지역의 이주와 이에 따른 현대적 패턴은 신자유주의, 세계화, 이주 정치 경제학(Massey et al., 1994 ; Adeyanju et al., 2011 ; Kotz, 2015 ; Jua, 2003; Beneria, 2012 )과 같은 다양한 패러다임을 사용하여 구성되고 설명되었습니다. 관련성이 있기는 하지만 어느 것도 대륙과 세계 다른 지역의 내혼 및 외혼 이주 역학을 설명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는 국제 이주는 Massey et al.( 1994 )이 누적 인과 관계로 표시한 것에서 비롯되기 때문이며, 이는 단일 패러다임으로 포착할 수 있는 것을 넘어서기 때문입니다. 위의 프레임워크 외에도 국가 취약성 및 아노미 패러다임도 영국으로 이주한 나이지리아인의 자파 증후군 에 책임이 있는 내부 변수를 식별하고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
데이비드 코츠는 그의 논문 "신자유주의, 세계화, 금융화: 1980년대 이후 자본주의 이해"에서 미국에 초점을 맞춰 신자유주의라는 개념을 설명합니다. 신자유주의는 공공 시스템과 기관의 기능을 약화시켜 비효율적이 되는 반면 사기업과 회사는 시장 내에서 자유롭게 운영되어 최적의 성과로 최대 이익을 창출하는 경제 구조를 만드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는 근로자-고용주 관계가 저하되고 임금과 근무 조건을 결정하는 노조의 역할이 훼손됨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노동 조건과 임금의 결정은 규제된 자본주의 시대에 노사 협상이 아닌 시장 힘의 손에 맡겨져 고용주에게 근로자의 임시직화를 제도화할 자유 의지를 부여했습니다(Kotz, 2015 ). 이를 영국의 맥락에서 설명하면, 영국의 교육 기관에 대한 정부/공적 자금 지원은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Brazzzill, 2021 ). 무엇보다도 영국 정부는 학교의 자금 조달 결정을 선출된 지방 교육 당국(LEA)에서 학교로 빼앗아(Royna 1995) 학생들에게 1인당 자금 조달을 부과하여 국가에서 목격되는 불평등을 심화시키고 부자는 더 부자가 되고 가난한 사람은 더 가난해졌습니다(Kotz, 2015 ; Whitty et al., 1998 ). 따라서 영국의 3차 교육 기관에 입학하려면 추가 수업료가 필요합니다. 암묵적으로 3차 교육 기관은 인종화되고 계층화되어 가난한 사람들이 그러한 대학에 다닐 수 없게 되었고 국가의 고등 교육 하위 부문에 속하는 대학으로 제한되었습니다(Hill and Rosskam, 2009 ).
성인용품
성인용품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호치민불건마
스포츠무료중계
야구중계
솔랭토토
솔랭배팅
롤배팅
카지노알
미국결혼비자
iswix
흥신소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탑플레이어 머니상
탑플레이어머니상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알
구글백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