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발전
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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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0 22:48
인도 학생과 연구자(독일, 프랑스, 네덜란드, 스위스)에 대한 또 다른 조사는 이들 학생도 재이주를 통해 인도의 발전에 기여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Tejada, 2013 : 31). 그러나 이 연구는 또한 공부를 마치고 돌아온 인도 학생들이 본국의 노동 시장으로 재통합하는 동안 몇 가지 장벽에 직면해야 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문제는 현지 근무 문화, 관료주의, 열악한 공공 인프라였습니다(Tejada, 2013 ). 그리고 아프리카와 아시아 국가의 의사와 같은 고도로 숙련된 이주민이 유럽이나 북미로 이주하는 것의 부정적 영향이 본국에서 엄청난 의료 부족을 초래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연구도 여전히 있습니다(Faist et al., 2013 ). 이는 이주민이 출신 국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여부는 항상 사회적, 정치적 결정 요인에 달려 있음을 보여줍니다(Massey & Durand, 2004 ). 이러한 배경에서 본 연구는 독일의 주요 사례(방법 참조)를 사용하여 학생 이주에 초점을 맞춰 "이주, 국경 간주의, 개발 연관성"에 대한 논의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해외 유학 후 귀국이 여전히 남반구에서 온 국제 학생 이주를 규제하는 가장 좋은 옵션인지, 아니면 이주민이 지금까지 해외에서 출신 국가의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다른 옵션이 있는지, 특히 금융 송금, 노하우 및 자본 이전, 사회적, 정치적 국경 간 네트워크를 통해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학생의 이주와 출신 국가에서의 발달적 영향, 장학금 프로그램의 역할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심도 있는 연구가 없기 때문에, 장학금이 학생들의 국제적 이주 흐름을 조절하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감안하여 이 측면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이러한 고려 사항을 국제 사회와 공유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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