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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적용

천재 0 53
조직 내부에서 배제와 포용을 연구하다 '분류 없이, 포함과 배제의 범주를 발명하지 않고는 관료주의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Don Handelman은 썼다( 1995 , 280쪽). 이는 SEM과 망명 행정에도 일반적으로 적용된다. SEM에서 사례 담당자는 망명 신청자를 네 가지 법적 범주 중 하나에 배정해야 한다. 망명을 받은 난민, 임시 입국을 허가받은 난민, 임시 입국을 허가받은 비난민, 임시 입국을 허가받지 않은 비난민이다. 이러한 분류를 하기 위해 의사 결정권자는 다음 두 가지 질문에 답해야 한다. 신청자의 주장이 신뢰할 수 있는가? 난민 지위에 대한 기준이 충족되는가? 스위스 망명법(AsylA) 제3조에 따르면 난민은각주9는 '인종, 종교, 국적, 특정 사회 집단의 구성원 자격 또는 정치적 의견으로 인해 출신 국가 또는 마지막 거주 국가에서 심각한 불이익을 받고 있거나 그러한 불이익에 노출될 수 있다는 충분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으로 정의됩니다(AsylA 제3조 제1항). 난민으로 인정받기 위해 난민 신청자는 '난민 지위를 증명하거나 적어도 믿을 만하게 입증해야 합니다'(AsylA 제7조 제1항). 난민법 제7조는 '당국이 확률의 균형에 따라 증명된 것으로 간주하는 경우 난민 지위가 믿을 만하게 입증되고, 특히 본질적인 측면에서 근거가 없거나 본질적으로 모순되거나 사실과 일치하지 않거나 실질적으로 위조 또는 조작된 증거에 기초한 경우에는 신뢰할 수 없습니다'(AsylA 제7조 제2항 및 제3항)라고 추가로 규정합니다. 실제로, 도피한 이유를 뒷받침하는 물질적 증거가 종종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신뢰성 평가는 주로 난민 인터뷰 중에 서면으로 기록된 신청자의 진술에 근거합니다. 그런 다음 각 특정 사례에 대해 내러티브가 충분히 근거가 있거나 본질적으로 모순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해석하는 것은 의사 결정권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난민 신청자는 절차 과정에서 두 번 인터뷰를 받습니다. 두 번째로 긴 난민 인터뷰를 수행하는 사회복지사가 일반적으로 결정을 내립니다.각주10 아이폰16사전예약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구글상위노출 출장샵 카지노솔루션 제작 강남달토 섹스토이 성인용품 롤토토 롤배팅 롤드컵토토 호치민불건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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