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참여와 교육적 성공: 비교적 관점
천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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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2 15:42
Keskiner는 참여를 자녀를 대신하여 학교를 선택하기 위한 부모의 열망, 선호도 및 특정 전략으로 정의합니다. 부모 참여의 이러한 하위 차원을 문화 자본으로 요약하면서 Keskiner는 터키 부모의 문화 자본이 두 가지 다른 맥락에서 첫 번째 선발 순간에 발전과 유리한 조건을 촉진하는 메커니즘에 특히 주의를 기울입니다. 암스테르담과 스트라스부르의 터키 이민자 후손과의 질적 인터뷰 정보를 활용하고, TIES 설문 조사의 각각의 양적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녀는 프랑스와 네덜란드의 두 가지 다른 환경이 젊은이들의 실력주의적 성취와 더불어 부모의 참여 형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봅니다. 암스테르담의 경우, 교육 시스템은 선발 과정에서 부모의 직접적인 참여를 제한합니다. 결과적으로 추적 결정은 이전 시험 점수, 즉 네덜란드 성취 점수(CITO)에 의해 크게 결정됩니다. 반면, 스트라스부르의 경우, 이민자 부모의 문화적 자본은 프랑스 교육 시스템이 부모의 적극적인 참여를 허용하기 때문에 자녀의 추적 결정에 차이를 만듭니다. 그녀가 결론지었듯이, 이 발견은 암스테르담에 비해 스트라스부르의 학업 트랙에 있는 학생 수가 더 많은 이유를 설명할 수 있으며, 따라서 프랑스와 네덜란드 간의 터키 2세 사이의 성과에 대한 국가 간 차이를 설명하는 데 기여합니다.
가족의 참여와 교육적 성공: 비교적 관점
이 특별호에서는 이민자 가족의 참여 관행과 자녀의 교육적 성공 및 상향적 이동성과의 연관성을 연구한 다양한 유럽 국가의 학자들의 논문 5편을 모았습니다. 이 논문은 다양한 국가와 도시, 다양한 민족적 기원 집단 및 다양한 교육적 성공 척도를 다루지만, 모든 기사에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계획은 구조적, 가족적 불이익의 배경에서 이민자 자녀의 교육적 성공으로 이어지는 가족 참여의 종류와 그 의미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들의 연구 결과에서 벗어나 다양한 유럽 국가의 이민자 가족에게 분명히 나타나는 몇 가지 중요한 유사점으로 넘어갑니다. 이 호에 제시된 결과는 몇 가지 명확한 수렴 패턴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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