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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다가 2020년

천재 0 7
게다가 2020년 3월 이후 COVID-19 팬데믹은 미디어 의제의 최상위에 있는 이주와 망명을 대체했고 유럽 정치 토론에서 가장 눈에 띄는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주민과 난민은 세계적 보건 위기의 관리에서 잊혀진 사람들 중 하나이며, 이로 인해 그들의 불안정성과 너무나 자주 그들의 고통이 더욱 커졌습니다. 유럽 국가의 일부 지역 주민이 개발한 연대 관행은 바이러스 확산과 싸우기 위해 취해진 많은 조치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Martiniello & Mazzola, 2020 ). 한편으로 유럽 영토에 있는 이주민과 난민은 사회의 변두리에서 강제적인 부동 상태에서 매우 제한된 권리로 살아남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다른 한편으로 유럽으로 가는 정기적인 접근 경로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어 많은 망명 및 이주 후보자가 거의 불가능한 것을 시도해야 합니다. 즉, 그들은 세네갈 해안과 카나리아 제도 사이와 같이 점점 더 위험한 경로를 통해 바다를 통해 유럽에 도달하려고 합니다. 분명히, 보건 위기는 유럽 내 이주민 수용 위기나 그 근본 원인(사회적, 경제적, 정치적 등)이 여전히 남아 있는 이주민 운동에 종지부를 찍지는 못했습니다. 이처럼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렵고 정치적으로 긴박한 상황에서 예술은 어떻게 우리가 이주와 이주민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게 해 줄까요? 이주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예술이 있을까요? 제 연구에서 발췌한 다음 두 사례 연구는 이러한 질문에 구체적으로 답하며 이주 연구에서 예술에 주목하는 것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첫 번째 사례 연구는 브뤼셀에 있는 세네갈 출신 화가이자 조형 예술가의 작업과 헌신을 보여줍니다. 두 번째 사례 연구는 벨기에 리에주 지역의 한 액션 극단의 작업과 헌신을 보여줍니다(Martiniello, 2021 ).각주2 사자티비 주소나무 여기여 무료중계 슬롯겨울 강남달토 강남가라오케 강남레깅스룸 다낭가라오케 블랙티비 bj벳 롤토토 사이트 송파휴대폰성지 호치민 가라오케 강남셔츠룸 레드라인 먹튀 레드라인 사이트 레드라인 먹튀 레드라인 먹튀 천안다국적노래방 무료스포츠중계 고화질스포츠중계 무료실시간스포츠중계 강구항 영덕대게 맛집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사이트제작 스포츠중계제작 스포츠중계 사이트 제작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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